FAQ

회원가입은 [개인회원] [기업회원]으로 나눠지면 가입과 동시에 2,000포인트가 적립 됩니다.

구매금액에 따라 등급이 [일반회원][실버회원][골드회원][VIP] 로 나눠지며 등급에따라 혜택이 다릅니다.

자세한 혜택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온라인 회원등급별 혜택 자세히 보기▶

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은 회원 5, 비회원은 2시간 후에 삭제됩니다.

장시간 보관을 위해서 위시리스트를 이용해주세요.

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위시리스트]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고객님께서 구매하신 내역은 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 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상품별 진행상황을 단계별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

고객센터(1566-8363)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회원일경우

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주문배송조회] > [주문취소]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습니다.

 

비회원일 경우

[주문배송 조회] > 주문자명,연락처,체결비빌번호 또는 주문번호 입력 > [주문취소]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.

 

※ 입금확인 후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
※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(1566-8363)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굿유니폼 회원일 경우

배송완료된 상품 중 7~15일이내의 상품은

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주문배송조회] > [교환/반품 신청] 을 통하여 교환/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비회원일경우 상단에 [주문배송조회] > 주문자명,연락처,체결비빌번호 또는 주문번호 입력 후 신청 할 수 있습니다.

15일 이후 교환/반품은 고객센터 1566-836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※할인상품, 주문제작상품, 이름/로고자수상품인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교환/반품 신청 자세히보기 ▶

 

네이버 N페이 이용고객일 경우

반품 시에는 반드시 네이버페이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환불이 정상처리됩니다.

[네이버페이] > [구매내역] > [반품접수] 를 통하여 교환/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※ 문의사항은 네이버페이 문의·교환반품안내 (1566-8363 내선502)를 이용해주세요.]

NPAY 교환/반품 신청 바로가기 ▶

회원일경우

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주문배송조회] > [배송조회] 버튼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.

 

비회원일때

상단의 [주문배송조회] > 비회원으로 선택 > 주문자명,연락처,체결비빌번호 또는 주문번호를 정확히 입력 하신 후 조회 가능합니다.

제품 상세페이지 옵션을 통해 가능합니다.

이름자수를 선택 하신 경우 이름과 로고색상을 필수로 입력하셔야하며

로고자수를 선택 하신 경우 로고파일을 필수로 첨부하셔야 주문단계로 진행됩니다.

이름, 로고자수 중복 선택가능합니다.

※ 이름/로고자수상품인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자세한 내용보기 ▶

주문제작은 가능하며 고객센터(1566-8363)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※주문제작상품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일반 상품후기 적립금은 2,000원 포토상품후기 적립금은 3,000원입니다. 

한달에 한번 베스트상품후기로 당첨 되신 분께는 1등 30,000원(1명), 2등 10,000원(1명)의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.

상품후기는 [배송완료]상태에서 작성가능하며 [로그인] > [마이페이지] > [주문배송조회] > [상품평작성] 을 통해 작성 가능합니다.

※상품후기, 포토상품후기는 한달에 한개의 아이디당 후기3개로 제한 되어 있습니다.

굿유니폼 고객센터
대표번호
1566-8363 병원복 상담
매장번호
1600-5763 앞치마/작업복/티셔츠 상담
운영시간
  • 평일(월-금) 09:00 - 17:00
  • 토요일 09:00 - 12:00
  • 일,공휴일 휴무
  • 점심시간 12:30 - 13:30
무통장입금 안내
NH농협은행 예금주 주식회사 굿유니폼
301-0085-3931-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