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환반품신청


온라인 교환/반품 신청방법

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 > 교환/반품 신청 교환/반품 신청하기

※ 교환/반품 신청이 완료되면 택배(우체국) 수거는 자동회수 등록 됩니다.
※ 교환/반품 신청을 하신 고객님은 제품을 포장 하신 후 우체국택배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.
※ 교환/반품 Q&A게시판 ▶ 교환/반품 Q&A게시판 바로가기
네이버 N페이 간편결제 이용고객님

반품 시에는 반드시 네이버페이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환불이 정상처리됩니다.

※ 네이버페이 > 구매내역 > 반품접수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바로가기
※ 문의사항은 네이버페이 문의·교환반품안내 (1566-8363 내선502)를 이용해주세요.
우체국 택배 수거 전화접수 방법 안내
동봉하실 배송비
  • 당사의 계약택배사인 우체국택배 이용기준이며, 타 택배사 이용 시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• 교환·환불 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반송될 수 있으니, 가능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세요. (아래 교환·환불 불가사유 참조)
  • 위 배송비는 고객 귀책사유 기준이며, 상품 불량 등 당사 책임인 경우 상담 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.

교환·환불 가능여부 안내
교환·환불이 가능한 경우 교환·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  •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
  • 고객의 단순 변심, 주문 실수 등으로 인한 교환·반품
  • 상품 불량이나 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경우

상품불량 등 당사 책임인 경우, 동일상품/동일조건(사이즈,컬러) 기준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배송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.

상품에 하자 등의 문제가 있더라도 원상태 그대로 재포장해서 보내주셔야 원할한 검수 및 교환·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. 꼭 세탁·수선 전에 불량여부를 꼼꼼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제품에 자수 및 나염이 새겨진 경우
  • 사이즈 맞춤, 디자인 변경, 별도 주문제작상품인 경우
  • 사무복 등 맞춤제작 상품인 경우
  • 수선 또는 관리 부주의, 라벨 제거 등 상품이 훼손된 경우
  • 세탁,화장,오염,얼룩 등으로 상품이 손상된 경우
  • 섬유유연제,향수 등의 향이 배거나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수량한정 할인상품으로 교환·환불 불가를 고시한 상품
  • 신발은 신발박스가 훼손될 경우 반품이 불가하니 반송 시 한번더 포장을 해주세요.

기타 등등 재판매가 어렵거나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·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• ※ 교환·반품 시 주문자정보와 자세한 내용을 함께 접수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※ 상담이 필요한 경우 Q&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66-8363)를 이용해주세요.
굿유니폼 고객센터
대표번호
1566-8363 (병원복/사무복)
1600-5763 (앞치마/작업복/티셔츠)
운영시간
  • 평일(월-금) 09:00 - 17:00
  • 토요일 09:00 - 12:00
  • 일,공휴일 휴무
  • 점심시간 12:30 - 13:30
무통장입금 안내
NH농협은행 예금주 주식회사 굿유니폼
301-0085-3931-51